캠프 구성 안내
국내 유일의 스타팅 스트렝스 코치들에게 데드리프트, 파워클린의 이론과 실제 움직임에 대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 캠프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은 코치와 함께 데드리프트와 파워클린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캠프의 참가자들은 강의에서 설명한 내용을 직접 움직임에 적용해볼 것이며, 웜업부터 본 훈련까지 스타팅 스트렝스 코치가 지도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올바르게 수행된 데드리프트와 파워클린의 특징에 대해 배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캠프는 질문과 답변 시간으로 마무리됩니다.
스트렝스 훈련을 시작하려는 초보자, 올바른 자세를 수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훈련자, 자세를 가다듬고 운동에 대해 심도 있는 이해를 원하는 트레이너, 모두 이 캠프를 통해 스트렝스 훈련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훈련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준비물
역도화가 있으시다면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역도화는 우리가 하는 운동에서 안정성과 균형 조절, 일관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 가장 필수적인 장비라 할 수 있습니다.
훈련하실 때 벨트를 사용하신다면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정강이를 덮는 긴 양말 혹은 긴 바지를 준비하셔서 바벨이 정강이에 상처 내는 것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코치 소개
김경하
아시아 최초의 스타팅 스트렝스 코치(2013년 자격 취득)이며 USAW 자격 보유자(2010년 자격 취득)입니다. 10년 넘게 스트렝스 훈련과 역도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뿐만 아니라 한국 프로 야구, 농구, 경륜, 격투기 등의 프로 운동 선수들을 지도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 한국 강서구에서 “이지 스트랭스”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트렝스 훈련과 역도를 지도합니다.
은인혁
2014년 스타팅 스트렝스 캠프를 시작으로, 총 4번의 스타팅 스트렝스 세미나 참석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스타팅 스트렝스 온라인 코칭 초기 시절부터 온라인 코칭을 통해 스타팅 스트렝스에 대해 끊임없이 배우며, 코칭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강해질 수 있으며, 강해지고 체격이 커지는 것이 더 나은 삶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굳게 믿습니다.